티스토리 뷰

안영하세요..... JOY & HAPPY 입니다.

 

저희 집에 식물들이 있는데 죽이지 않으려고 돈을 좀 투자하기로 했습니다.

 

몇몇 친구들이 비실비실 하거든요...

 

그래서 가장 필요한것이 샤오미 flora monitor 라고 생각하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면 1달은 걸린다는걸 감안한 결정이었어요....

 

1달안에 식물 친구들이 죽지는 않을거라고 생각했어요.....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검색을 해봤더니 Mijia smartHome Store에서 나름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알리익스프레스 쇼핑

구매평도 별5개에 4.5정도 되는듯해서 구매를 결정했어요.

 

그런데 반응이 엄청 늦더라구요..... 송장도 거의 일주일 후에 올라오고 송장 번호로 트레킹 조회하니 조회가 안되더라고요.

 

알리익스프레스는 원래 그래~~ 이렇게 위안을했죠... 나도 모르게 올거야....

 

 

 

1달이 지나도 반응이 없어서 이상하더라구요

 

그래서 셀러에게 질문을했죠....

 

5월1일에 주문했는데 배송정보를 알 수 없다. 확인해달라....

 

묵묵무답....

 

한 10일후에 다시 배송 진행상태를 알려달라......

 

묵묵무답....

 

화가났어요...

 

그래서 Dispute 했는데도 셀러는 응답이 없었어요...

 

알리익스프레스 쪽에서 Dispute 결정을해서 환불은 받았어요...

 

거의 하지만 두달이나 걸렸어요....

 

화가 너무 나더라구요... 내 기다린 시간이 너무 아까운데 알리익스프레스에 항의 할 곳이 없더라구요...

 

짜증이 너무나서 똑같은 쎌러에게 또 주문했습니다. 이번에도 물건이 안오면

 

나중에 다 캡쳐해서 알리익스프레스에 항의하려구요....

 

어찌하는지 보자~~ 이런 심정으로요.... 대신 하나만..

 

여러개 셀러에게 나눠서 주문했어요...

 

떠힌 역시나 반응은 엄청 늦어요...

 

또 셀러와 대화를 했습니다...

 

물건이 조회가 안된다......

 

묵묵무답......

10여일이 지나고 다시

 

배송정보가 조회가 안된다... 확인해달라...

 

그리고 너희들은 지난번에도 배송을 해주지 않았다... 그리도 답변도 없었다...

 

7월 26일까지 연락이 없으면 Dispute 하겠다.....

 

라고 보냈어요..

 

묵묵무답..... 이었는데

 

7월27에 물건이 왔어요.....

 

더욱더 짜증이 나더라고요.....

 

그레서 한번 들어가서 피드백을 보니 눈에 띄더라고요.....

 

 

배송 받은 친구들은 거의 별5개를 주는듯하구요.... 배송못받은 친구들은 이렇게 올려주네요...

 

여기 셀러는 손가락이 없나봐요.. 피드백을 전혀안줘요... 저뿐만이 아니더라구요...

 

오히려 이걸보니까 더욱더 화가난다는.......거의 3개월을 넘게 주문하고 배송한거예요.... 내 기다림의 시간은 보상도 안해주고...

 

다른 셀러에게 주문을 했더니.....

 

이렇게 반응이 오더라구요....

 

 

 

 

 

 

요건 똑같은 물건이데 터키에서 왔어요.. 7월 28일에 물건이 왔어요...

 

위에 것보다 배송일만 따지면 쫌더 걸렸네요...

 

하지만 피드백이 있어서 좀더 낳았어요....

 

 

다른 셀러에게 주문한데는... 결국에는 샤오미 flora monitor만 3개를 구매하고 있어요..

 

 

이렇게 메시지를 보내주더라구요.....

 

제가 메시지를 보내지도 않았는데도요.....

 

알리익스프레스 주문 전 꼭 피드백을 꼼꼼히 보시면 3개월이나 물건을 기다리는 일은 없을듯해요...

 

같은 물건 차이나 봐야 1$ 입니다. 1000원돈 아끼자고 시간을 버리지는 마세요..

 

영어로 피드백이 있어도 학교다닐때 배운거 정도면 대충 이해하니까 않좋은 피드백을 먼저보세요...

 

다른나라 사람들은 너무 긍정적이어서 5점만점이 너무많아요...

 

그리고 셀러가 피드백이 없을 경우에는 빨리 Dispute 해버리세요...

 

기다려 봐야 별로 의미도 없고 내 시간만 아까워요.

 

 

 

 

 

 

 

 

 

 

 

 

 

 

 

'일상생활 > 직구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알리익스프레스 주문과 배송  (0) 2018.07.10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