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집에 식물을 키우려면 온습도계가 있으면 좋다고해서.. 요즘 핫한 샤오미 온습도계를 구매했습니다.

 

저는 알리익스프레스가 가장 싼지알고 고민하지 않고 구매했는데요.

 

약 15,000원 들었습니다. 갑자기 환율이 폭등해서 ㅠㅠ

 

알리익스프레스가 배송비 무료라고하지만 제품값이 좀더 비싸다는 이야기도 있더군요.

 

나중에 알고보니 가끔 우리나라 사이트에서 더 저렴히 구매하실수 있다고 합니다.

 

구매하실분들은 가격비교 먼저 하시고 구매해보세요..

 

저는 운이 좋아서(?)인지 주문한지 10일 쫌 넘게 걸려 물건을 받아 볼 수 있었어요..

 

 

개봉기 같은건 쿨하게 pass....

 

막 띁었어요 ^^.... 설명서도 중국어란건 다들 아실거예요..

 

 

작동시키면 대략화면이 이렇습니다. 생각보다 작아서.... 이뻐보입니다.

 

제 핸드폰은 아이폰 5입니다 엄청 오래된 골동품이라.. 사진도 위처럼 찍힘니다. 거기에다 망손이예요.... ㅠㅠ

 

전 샤오미앱에 등록하는게 힘들었는데요.. 반면 기존에 샀던 공기청정기는 엄청 쉽게 했었습니다.

 

아무리해도 블루투스 동기화가 되지 않더라구요..

 

인터넷 알아봐도 동기화 법도 없고....

 

자 그럼 동기화 법입니다.

 

먼저 핸드폰에 샤오미앱 설치는 하신 상태에서

 

샤오미 온습도계 블루투스를 찾으면

 

 

 

이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샤오미 온습도계 뒷면의 블루투스 버튼 누르고 핸드폰 Try again 누르면 백날 해봐야 안됩니다.

 

 

 

보이는 이 화면에서 샤오미 온습도계 뒷편에 있는 블루투스 버튼 누르고 있으면 요로코름 쉽게 동기화 됩니다.

 

 

 

 

 

동기화 시킬줄 몰라 엄청 고생했네요.... 이러면 된겁니다.

 

 

 

 

 

얼마전에 들인 샤오미 공기청정기 위에 올려두었습니다. 비교하니 온도와 습도는 비슷하게 나오는군요^^ 

 

이러다가 샤오미 도배하는거 아닌지 몰라요.... 지금도 알리익스프레스 배송중인 것도있는데....ㅎㅎ

 

 

 

지금은 잘 붙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요즘 집이 엄청 뜨겁네요....29도라니...

 

블루투스 기능을 이용하기보다는 직접 보는게 빠릅니다.....ㅎㅎ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