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생활

애플 미디어 초대장 공개(2018)

joy & happy 2018. 8. 31. 06:21

애플은 오늘 9월 12일 수요일 오전 10시(현지시간, 한국시간은 13일 새벽 2시 입니다.)에

 

 캘리포니아 쿠퍼티노에 있는 애플파크 캠퍼스 스티브 잡스극장에서 열리는 아이폰 중심의 연례 행사에 미디어 초대장을 보냈습니다.

 

 

 

공개된 미디어 초대장에서는의 특징은, 애플 파크의 메인 링 모양의 건물을 참조하는 듯한 태그 "Gather round"를 특징으로 합니다.

 

Gather round는 한국말로 모여라 정도 되는데 중의적 의미로 사용한거 같습니다....

 

 

 

애플은 연례 행사에서 아이폰X 2세대인 5.8인치 OLED 기기, 대형 화면 6.5인치 OLED 기기, 보급형 6.1인치 LCD 스마트폰 등 세 가지 아이폰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불어 작년에 발표했던 에어파워 충전매트가 9월에 출시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렴한 MacBook과 새로운 Mac 미니를 포함한 새로워진 Mac과 마찬가지로, 페이스 ID, 슬림한 베젤, 홈 버튼이 없는 새로운 iPad Pro 모델도 제작 중이라는 루머는 있지만, 9월에 출시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맥과 아이패드는 10월이 이벤트를 통해서 할수도 있다고 예측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저는 아이폰5를 사용하는 사람으로서 이번에 출시될 아이폰과 맥미니를 관심있게 보고있습니다.. 화면 가장 작은거에 관심이 있습니다..

 

작은 화면의 핸드폰이 좋은데 점점 화면이 넓어지니 아쉬울 따름입니다.... 개인적인 취양입니다.

 

그리고 맥루머에 따르면  Mac 미니 리프레쉬로 전문 사용자(PRO)들을 겨냥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 의미는 애플의 다른 프로 Mac과 마찬가지로, 높은 사양은 더 높은 가격을 뜻합니다.

 

Mac 미니가 전문가에 초점을 맞추기로 하고 업그레이드를 하면 프로세서, RAM 및 스토리지 기능이 크게 업그레이드 될 것입니다.

 

기존보다 가격이 엄청 오르겠네요..

 

기존2014모델에서 에서 SSD와 그래픽카드 정도의 변화만 줘도 50$은 쉽게 오를텐데요.

 

원래 맥미니는 프로가 아니라 일반인 사용자들에게 맥 사용하라고 저렴하게 내놓은건데....

 

기존의 출시된 제품들의 라인업 사상이 다 흐트러지네요...

 

그냥 기존제품에서 너무 오래된 부분을 사용가능하게 그리고 사용자들이 좀더 편리하게 업그레이드 되는정도에서 나오면 좋겠는데..

 

프로는 다른제품 써야지요..... 안그래도 애플은 pro들에게 돈 많이 빼먹잖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